본문 바로가기

tranquille

10월 첫째주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 기도문 모음

반응형

10월 첫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 기도문 모음

수요예배 & 금요 예배 & 새벽기도 & 속회 구역예배

 

믿음의 기도 대표 기도문 모음

 

6월 믿음의 기도 대표기도문 모음

6월 믿음의 기도 대표 기도문 모음 내 안에 현존하시고 지금도 말씀해 주시는 주님 이 아침 주님 앞에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세미한 음성을 듣게 하여 주셔서 두려움과 원망이 아

april4.tistory.com

 

은혜의 하나님 아버지 10월 첫째 주일을 맞아 주님의 전에 나와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말씀이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임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생명의 말씀을 통하여서 영혼의 양식을 날마다 공급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말씀 앞에 순종함으로 주님의 뜻을 깨닫게 하시고 하나님의 지혜를 배우게 하셔서 세상 가운데 승리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만물의 주인이신 하나님 우리에게 주신 재물이 하나님의 것이요 하나님이 우리에게 맡겨주신 달란트임을 고백합니다. 재물에 눈이 멀어 하나님을 외면하며 살아가는 인생이 아니라 하나님과 상관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처럼 물질이 인생의 목적이 되고 물질의 노예가 되어 살아 가는 것이 아니라 물질을 지배하며 하나님 나라를 위하여 선하게 사용하는 충성된 하나님의 종들이 되도록 마음을 다스려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 삶에서 이해 할 수 없고 감당하기 어려운 고난을 만나게 될 때가 있습니다. 어두운 고난의 터널 속에서 앞이 보이지 않고 끝이 나지 않을 것 같은 두려움이 우리를 낙심하고 절망하게 만들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리석은 말로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지 않게 하시고 역사의 주관자시요 생명의 주인 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고 의지하는 온전한 믿음에 이르게 하여 주시옵소서.

 

고난의 광야를 통과하여 걷더라도 하나님이 인도하시는 축복의 땅에 들어가는 놀라운 은혜를 누리며 살게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주변에 고통받는 이들이 있습니다. 아픔을 공감하는 주님의 마음을 우리 안에 허락하여 주셔서 위로하고 치유할 수 있도록 주님의 사랑을 나누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담임목사님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할때에 성령으로 기름 부어 주셔서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 안에 풍성하게 하여 주옵소서. 또한 말씀을 들을 수 있는 귀를 열어 주시고 깨달음을 주셔서 말씀을 통하여 주님이 주시는 위로와 소망을 품고 가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8월 첫째주 헌금 대표 기도 기도문

 

8월 첫째주 헌금 대표 기도 기도문

8월 첫째 주 헌금 대표 기도 기도문 신실하신 하나님 8월의 첫 주일 하나님 전으로 불러 주셔서 주님의 아름다움과 주님의 영광을 바라보며 찬양과 경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세상의 그

april4.tistory.com

10월 첫째주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 기도문 모음

수요예배 & 금요예배 & 새벽기도 & 속회 구역예배 대표기도

10월 추수감사주일 대표기도 기도문 모음

 

10월 추수감사주일 대표기도 기도문 모음

10월 추수감사 주일 대표기도 기도문 모음 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돌보시고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추수감사 주일을 기억하며 하나님 앞에 나아와 예배드리게

april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