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yage

'좋으신 우리 주' 찬양 가사

반응형

좋으신 우리 주 그의 사랑은 영원해

주님 믿는 사람 평안하여라

 

예수만 주시는 참 평안이 영원하도다

주의 자녀들의 빛이 되시네

 

오 아버지의 영원한 빛 나를 두르니

이 한밤이 지나고 새벽 오네

 

슬픔의 날은 끝이 나고 기쁨 오리니

내 주의 얼굴 친히 보게 되리

 

아! 주 예수는 영원 영원 영원해

영원한 언약을 맺어 주셨네

 

주 예수 사랑 따라가자 찬송 부르자

크신 은총 내리심을 찬송하자

 

'좋으신 우리 주' 

 

그의 자비 영원하고 의로우심을 찬송해

모든 영광주께 돌려드리세

 

우리 참 목자되신 주는 참되시도다

주님 만나 뵐 때 기쁨 넘치겠네

 

오 아버지의 영원한 빛 나를 두르니

이 한밤이 지나고 새벽 오네

 

슬픔의 날은 끝이 나고 기쁨 오리니

내 주의 얼굴 친히 보게 되리

 

아! 주 예수는 영원 영원 영원해

영원한 언약을 맺어 주셨네

 

주 예수 사랑 따라가자 찬송 부르자

크신 은총 내리심을 찬송하자

 

나는 예수님이 좋아 나는 예수님이 좋아

나는 예수님이 좋아 참 좋아

 

모두 사랑해 주시네 모두 사랑해 주시네

모두 사랑해 주시네 나의 주님

 

모든 사람들의 죄를 용서하신 주의 사랑

좋으신 나의 주님 참 좋아

 

주를 믿는 자들에게 풍성하게 베푸시는

변치 않는 주의 사랑 참 좋아

 

반응형

'voyag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렐루야 주 찬양해' 찬양 가사  (0) 2024.01.10
'오직 주만이' 찬양 가사  (0) 2024.01.10
'주를 찬양 할지라' 찬양 가사  (0) 2024.01.10
'용서하라' 찬양 가사  (0) 2024.01.04
'캐롤의 축제' 찬양 가사  (0) 2024.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