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nquille

6월 첫째주 주일 낮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모음

반응형

 

 

6월 수요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6월 수요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과 함께 수요 기도회, 금요 기도회 대표 기도로 준비하며 맞이하는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함께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도 새 하루를 열어 주시

april4.tistory.com

6월 첫째 주 주일 낮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모음

신실하신 하나님 아버지 늘 똑같은 일상 같지만 믿음의 눈으로 보니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임을 깨달으며 싱그런 계절을 맞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 가운데 함께 거하시는 주님 이 시간에도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우리의 발걸음을 주님의 전으로 향하여 나왔습니다. 사모하는 심령마다 성령 하나님 만나주시고 또 이곳에 임재하여 계시는 하나님을 경험하는 은혜의 시간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어둡고 혼란한 이 시대에 믿음으로 승리하며 살아가는 우리들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단들이 가득하고 영적인 진리가 왜곡되고 변질되는 악하고 어두운 세대 가운데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로 불러주시고 구원받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직 복음만이 우리에게 유일한 구원의 통로임을 고백합니다. 모든 이단들과 영적인 훼방으로부터 우리가 말씀에 근거한 온전한 믿음을 잘 지켜낼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우리를 사랑하시고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며 우리를 돌보시고 이끄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우리의 마음을 채우시고 오늘도 말씀의 양식으로 우리의 영혼을 먹이시는 주님 안에서 우리에게 부족함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6월 믿음의 기도 대표기도문 모음

 

6월 믿음의 기도 대표기도문 모음

6월 믿음의 기도 대표 기도문 모음 내 안에 현존하시고 지금도 말씀해 주시는 주님 이 아침 주님 앞에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세미한 음성을 듣게 하여 주셔서 두려움과 원망이 아

april4.tistory.com

 

우리의 모든 필요를 가장 잘 아시는 선한 목자이신 주님이시오니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공급하여 주셔서 세상의 근심과 염려와 불안에서 벗어나 주님의 완전하시고 풍족한 은혜에 만족하며 참된 기쁨과 평안을 누리게 하옵소서. 

 

오늘도 우리의 영의 양식이요 생명의 양식이 되시는 하나님의 말씀 앞에 모였습니다. 우리 안에 부드럽고 겸손한 마음을 주셔서 이 시간 기쁨과 감사로 주님의 말씀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말씀을 대언하는 담임목사님 영육 간에 강건함으로 붙들어 주셔서 말씀의 통로 삼아 주시고 하나님께서 친히 각 심령 가운데 말씀하여 주시고 깨달음의 힘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6월 첫째주 주일 낮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모음

5월, 6월 수요대표기도, 구역 속회 대표 기도

5월 첫째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5월 첫째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5월 첫째 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온 땅의 주인이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님 앞에 나아와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희를 죄악에서 구원하여 주시고 부활의 참 소망 가운데 살

april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