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nquille

6월 수요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6월 수요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과 함께

수요 기도회, 금요 기도회 대표 기도로 준비하며

 맞이하는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함께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도 새 하루를 열어 주시고 하나님 앞에 모여 이 아침 찬양과 경배로 주님께 나아가 말씀을 함께 읽고 묵상하고 나누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어리석음과 우리의 교만함 때문에 하나님이 주신 은사를 망각하지 않게 하시고 나의 도구와 나의 영광으로 삼지 않으며 교회 안에서 질서를 어질러 뜨리며 나의 능력인 것처럼 나아갔던 모습이 있다면 그 어리석음을 주님 앞에 회개합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은사를 귀히 여겨 더욱더 주님의 제자의 자리에 바로히 서서 교회와 가정과 우리와 하나님과의 영적인 유익을 위해서 하나님의 뜻에 따라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악하고 힘든 신앙의 때에 주님 안에 순결하고 간직하며 살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우리에게 주신 믿음의 은사가 하나님께도 영광이 되고 우리 자신에게도 교회에도 크고 풍성한 은혜가 될 수 있도록 주님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완전한 사랑이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위하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까지 내어 주시고 지금도 졸지도 않고 주무시지도 아니하시고 우리를 사랑하여 주시는 하나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주님 앞에 나아와 찬양과 기쁨으로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시니 그 또한 감사합니다. 하나님 우리가 이 땅에 살아가면서 주님의 사랑을 기억하고 더욱더 주님을 닮아가고 영적으로 성숙해가고 성장해 가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예배가 습관적으로 형식적으로 드려지는 하나의 의식이 아니라 정말 주님의 사랑을 기억하며 기쁨과 감사함으로 봉사하고 섬기는 교회가 되게하여 주셔서 늘 주님 안에서 아름답고 행복한 믿음의 공동체를 세워 나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기까지 날마다 말씀과 기도로 주님 앞에 더 가까이 나아가게 도와주셔서 우리 안에 하나님의 사랑이 더욱더 깊어져 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지금 신앙 생활하는 것이 부분적인 것이오 불완전한 것이지만 장차 하나님의 나라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될 때에는 얼굴과 얼굴을 대하여 보듯이 온전해질 것이라는 약속의 말씀을 굳게 붙들게 하여 주시고 날마다 인내하며 하나님 나라에 더 가까이 나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안에 하나님의 사랑을 날마다 공급하여 주셔서 우리 삶가운데 자리하셔서 하나님의 사랑을 증거하고 나타내며 살아가는 성숙한 주님의 백성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6월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속회&구역 대표 기도

은사와 기쁨과 감사의 기도

6월 믿음의 기도 대표기도문 모음

 

6월 믿음의 기도 대표기도문 모음

6월 믿음의 기도 대표 기도문 모음 내 안에 현존하시고 지금도 말씀해 주시는 주님 이 아침 주님 앞에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세미한 음성을 듣게 하여 주셔서 두려움과 원망이 아

april4.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