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nquille

7월 셋째주 대표 기도문 모음

반응형

7월 셋째주 대표 기도문 모음

주일 낮 예배 대표기도, 수요 대표기도

하나님 오늘도 주님의 전으로 불러 주셔서 하나님의 말씀 앞에 주님의 음성을 듣고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통하여 우리의 믿음을 점검하고 말씀 앞에 믿음으로 순종하여 우리를 부르시는 하나님의 부르심 앞에 순종하는 우리의 삶이 되기 원합니다. 날마다 우리에게 주어진 일상 가운데 나에게 주어진 일상과 성실한 삶으로 언제라도 우리를 부르는 주님의 믿음 앞에 쓰임 받는 영적인 실력을 준비하는 삶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치료의 하나님 죄와 절망의 자리에 앉아 살아온 우리의 모습을 회개합니다. 주님을 온전히 바라보지 못하고 세상의 헛된 것들을 바라보고 의지하며 살아왔음을 고백합니다. 남을 탓하고 상황을 탓하고 우리를 부르시는 주님의 음성에 외면해 왔습니다. 주님 이시간 나를 아시고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 앞에 우리의 마음을 활짝 열어 드립니다. 

지금 이시간 우리의 병든 마음과 몸과 영혼을 치료하여 주시옵소서. 

 

긍휼의 하나님 이 나라의 대통령과 위정자들에게 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일 할 때에 하나님의 뜻이 세워지게 하시고 우리나라가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 나가며 복음을 전하는 나라로 세워져 나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능력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귀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기 위해 세우신 담임목사님 영육간에 강건함을 주시고 성령으로 함께하여 주셔서 전하는 이나 듣는 이나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하여 주시고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다스려 주셔서 우리의 삶에 하나님의 질서가 회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향한 주님의 마음을 깨닫게 하셔서 날마다 주님을 가까이하며 주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는 우리의 삶이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주님 앞에 온전한 마음을 가지고 나와 기도하는 모든 이들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기도응답의 놀라운 역사와 주님의 치유의 역사들을 경험하는 은혜의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하루도 모든 이들의 삶에 함께 해주시기를 원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6월 믿음의 기도 대표기도문 모음

 

6월 믿음의 기도 대표기도문 모음

6월 믿음의 기도 대표 기도문 모음 내 안에 현존하시고 지금도 말씀해 주시는 주님 이 아침 주님 앞에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세미한 음성을 듣게 하여 주셔서 두려움과 원망이 아

april4.tistory.com

6월 셋째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수요예배, 금요예배, 속회 예배, 구역예배 대표 기도

마지막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5월 마지막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5월 마지막주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 기도문 모음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들을 하나님의 구원받은 자녀 삼아주시고 하나님 전에 나아와 예배하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합니

april4.tistory.com

 

반응형